실천의지
안녕하세요, 대표이사 이혁수입니다.
디모아는 세계적인 시대 흐름에 발맞춰 ‘사람을 지배’가 아닌 ‘법의 근거’에 의한 정신을 기업의 준법경영 원리에 근간이 될 수 있게 노력하고 있습니다.
‘준법경영’이란 하나의 기업이 경제적인 책임, 법적 근거를 토대로 준수 그리고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는 것까지도
기업의 기본적인 의무로 여기며 주체적인 자세로 법에 근거한 준수 행동을 기본 원칙으로 삼는 경영을 뜻합니다.
“법을 잘 지키며 경영을 지속해야 오랜 시간 동안 기업은 사업을 영위할 수 있다.” 이 문장과 같이 준법경영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준법경영의 실천은 경영진 및 임직원이 준법경영의 의미와 핵심을 이해하며 맡은 역할과 책임을 다하는 것,
회사의 대∙내외적인 일들에 대하여 확인할 수 있도록 ‘확실한 기록과 절차들을 만들고 실행해야 가능한 것’ 이라 생각합니다.
이에 따라 ,디모아는 ISO37001을 도입하고 부패방지경영시스템을 인증 받았습니다.
현재, 디모아는 ‘ISO37001(부패방지경영시스템)’을 획득한 이후 준법경영을 위해 내부 신고 제도를 도입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형법,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 공정 거래법과 미 공정거래 규약’ 등과 관련된 법령을 준수하며,
임직원에게 ‘부정 청탁 및 금품 등 수수행위 금지’ 그리고 ‘비윤리적 행위 금지’를 주지하고 있습니다.
만약, 영업활동에서 준법경영에 반하는 행위를 발견 또는 목격했을 시 적극적인 제보를 부탁 드리며, 모든 사항은 철저히 익명성이 보장됩니다.
파트너 여러분, ‘준법경영’이란 한때 유행하는 언어나 단어가 아닙니다.
기업은 ‘준법경영’을 통해 내부적으로 잘못된 관행이나 구조를 바로잡고 공정한 거래를 지향함으로써 기업의 경쟁력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궁극적으로 기업의 이윤을 극대화하여 사회 공헌에 이바지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투명한 경영을 통해 지속적인 신뢰를 얻는 기업이 국내외 시장에서 성장하는 반면,
그렇지 못한 기업은 준법경영을 강화하는 정책이 수립되는 국제화 시대와 시장에서 뒤처지기 마련입니다.
따라서 준법경영은 이제 기업 경영의 근간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디모아는 영업활동에서 비합리적 요소와 관행을 법에 근거해 바로잡고 재정립하여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겠습니다.
또한 파트너사와 고객에게 신뢰를 주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앞으로도 준법경영을 적극 실천하겠습니다.
“디모아는 준법경영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기업으로 더 나아가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2023년 1월 2일
대표이사 이혁수
(04384) 서울시 용산구 서빙고로 51길 52, SBW빌딩 6,7층 | 문의 : 1644-5655(1) FAX 070-4015-3723
COPYRIGHT (C) 2018 DMOA LTD.,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