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리강령
디모아는 신뢰받고 존경받는 기업으로 성장, 발전하기 위해 모든 고객, 임직원, 협력회사 및 파트너,
국가와 사회 등 모든 이해관계자들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다함으로써 국가와 사회발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wp-content/uploads/2019/04/sub_01_02_01_icon_01.png)
Trust
고객에 대한 윤리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가치
경영을 지향한다.
경영을 지향한다.
고객의 이익을 해치는 비도덕적인 행위를
하지 않는다.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 강화를 통해 고객의
Needs를 파악하고 고객을 이해한다.
![](/wp-content/uploads/2019/04/sub_01_02_01_icon_02.png)
Respect
임직원에 대한 윤리
임직원 개개인의 인격을 존중한다.
주인의식을 바탕으로 일을 통해 긍지와
보람을 성취할 수 있도록 한다.
노사간의 신뢰와 화합을 바탕으로
동반자적 관계를 유지한다.
노사간의 신뢰와 화합을 바탕으로
동반자적 관계를 유지한다.
![](/wp-content/uploads/2019/04/sub_01_02_01_icon_03.png)
Together
협력사 및 파트너에 대한 윤리
공정경쟁과 정도경영을 추구한다.
시장 질서를 존중하며 동반성장
기반을 마련한다.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협동한다.
![](/wp-content/uploads/2019/04/sub_01_02_01_icon_04.png)
Society
국가와 사회에 대한 권리
사회적 책임과 의무를 다한다.
모든 사업활동에서 관계법규를 준수한다.
사회발전에 기여하고 환경의 보호를 위해
앞장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