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법경영

ISO37001

2019년 3월 27일
ISO37001 부패방지경영시스템 최초인증

2022년 10월 24일
ISO37001 부패방지경영시스템 갱신인증

윤리강령

디모아는 신뢰받고 존경받는 기업으로 성장, 발전하기 위해 모든 고객, 임직원, 협력회사 및 파트너,
국가와 사회 등 모든 이해관계자들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다함으로써 국가와 사회발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Trust
고객에 대한 윤리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가치
경영을 지향한다.

고객의 이익을 해치는 비도덕적인 행위를
하지 않는다.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 강화를 통해 고객의
Needs를 파악하고 고객을 이해한다.

Respect
임직원에 대한 윤리
임직원 개개인의 인격을 존중한다.

주인의식을 바탕으로 일을 통해 긍지와
보람을 성취할 수 있도록 한다.

노사간의 신뢰와 화합을 바탕으로
동반자적 관계를 유지한다.

노사간의 신뢰와 화합을 바탕으로
동반자적 관계를 유지한다.

Together
협력사 및 파트너에 대한 윤리
공정경쟁과 정도경영을 추구한다.

시장 질서를 존중하며 동반성장
기반을 마련한다.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협동한다.

Society
국가와 사회에 대한 권리

사회적 책임과 의무를 다한다.

모든 사업활동에서 관계법규를 준수한다.

사회발전에 기여하고 환경의 보호를 위해
앞장선다.